LX하우시스, B2B 고객용 디지털 카탈로그 선보여

이남주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8 19:08: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LX하우시스가 B2B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인 ‘B2B 디지털 카탈로그(www.b2bzincatalog.com)’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X하우시스가 B2B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인 ‘B2B 디지털 카탈로그(www.b2bzincatalog.com)’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대됨에 따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 상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B2B 디지털 카탈로그’ 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B2B 디지털 카탈로그’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Data, 정책&법규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바닥재·벽지·도어·단열재·엔지니어드 스톤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시공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 및 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시공 사례들을 VR로도 살펴볼 수 있어 그 동안 제품 이미지만 보고 구매결정을 해야 했던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각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기술Data’ 메뉴에서는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 및 성적서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책&법규’ 메뉴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 법 등 건축과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고객별·용도별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B2B 신규 고객 발굴 및 고객 접점에서 적극 활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남주 기자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