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울산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박기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9 11:48: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 LX하우시스가 19일 울산시 남구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오픈했다.
LX하우시스가 19일 울산시 남구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오픈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8월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지인스퀘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을 울산 지역에 선보이게 됐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연면적 721m²(21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적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재라이브러리에서는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바닥재, 벽지 등의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친 도어, 키친 상판용 인조대리석, LG전자 오브제 냉장고 도어 등의 샘플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키친 디자인 조합을 직접 구성해 볼 수도 있다.

또한, 키친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와 수납법을 체크하는 등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7개 라이프스타일별 주방·욕실 공간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창호 존에서는 LX하우시스의 대표 고성능 창호 브랜드인 수퍼세이브 시리즈와 창호와 함께 설치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외부 공기로 환기할 수 있는 ‘LX지인 자동환기’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울산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이 꼭 방문해봐야 할 전시장”이라며 “방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고객 상담부터 제품 시공까지 모든 판매 과정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전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인스퀘어 울산점 오픈 관련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방문해 상담 받은 고객들에겐 3단 우산을 증정하며, 3000만원 이상 인테리어 구매 계약을 체결 후 12월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LX지인 바스와 키친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스쿡탑을 하이브리드쿡탑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인테리어 계약 후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박기민 기자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