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시도 실패 후 전 연인 협박 60대 구속... "이전에도 범행 기록있어"
성폭행 시도 실패 후 전 연인 협박 60대 구속... "이전에도 범행 기록있어"
  • 이정재 기자
  • 승인 2018.12.0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폭행 시도 실패 후 전 연인에게 협박 메시지를 보낸 60대 남성이 구속됐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4일 부산지검 동부지청 형사2부(천관영 부장검사)는 자신에게 폭행을 당한 전 연인이 고소하자 고소 취소를 요구하며 음성 메시지로 '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한 혐의(강간상해 등)로 60대 남성 모씨를 구속기소 했다.

지난 4월 자신의 집에서 연인 사이였던 여성을 성폭행하려고 했으나 여성이 저항하며 달아나자 따라가 주먹으로 전신을 때려 전치 4주 상처를 입힌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모 씨는 이 사건 고소를 취소하려고 여성의 휴대전화 음성사서함에 피해자와 가족에게 위해를 가하겠다는 음성 메시지를 8차례 남긴 혐의를 받고 있다.

불구속 상태로 경찰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지난 10월 모 씨가 입원치료를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하고, 퇴원하고 나서 소재가 확인되지 않자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모 씨를 검거, 구속했다.

검찰은 모 씨가 이 사건 피해자 이외에 동거녀를 폭행하고 보복 협박을 한 혐의로 2차례 처벌을 받은 전력도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