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악' 이수역 폭행, 여성혐오자? vs 사이코패스?... 충격 안긴 한 장의 사진 ‘논란 일파만파’
'경악' 이수역 폭행, 여성혐오자? vs 사이코패스?... 충격 안긴 한 장의 사진 ‘논란 일파만파’
  • 이채린 기자
  • 승인 2018.11.14 19: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이수역 폭행 사건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출처=이수역 폭행 사건 / 온라인 커뮤니티)

충격적인 이수역 폭행 사건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4일 오후 7시 기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수역 폭행’이 떠오른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수역 폭행 가해자는 여성혐오자? vs 사이코패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건 관련 사진들이 올라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관련해 사회문화평론가 최성진은 “이번 이수역 폭행 가해자는 굳이 추정하자면 사이코패스 경향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며 “일반적으로 사이코패스(psychopath)는 다른 사람의 권리를 무시하고 침해하는 폭력적 성향을 지닌 사람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일각에서는 이수역 폭행의 가해자가 여성혐오자가 아닌가라는 의혹 또한 제기되는 상황”이라며 “현재 SNS를 통해 이수역 폭행의 충격적인 사진들이 공개되며 사회적 공포가 증폭된 만큼 경찰은 조속히 범인을 검거해 진실을 발표해야 한다”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3일 이수역 근처에서 다수의 남성이 여성 2명을 무차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확산 중이다.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레기처벌법좀 2018-11-15 16:21:28
페미 = 정신병

조지영 2018-11-15 13:38:06
메갈은 다 죽여야지 이게 기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