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BNK 경남은행 임직원 공동가입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BNK 경남은행 임직원 공동가입
  • 박기민 기자
  • 승인 2018.10.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나눔리더 금융권 최초 단체가입
임직원 14인 공동가입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5일 오후 2시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에서 BNK경남은행 임직원 14인의 나눔리더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왼쪽부터 김갑수 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 상무,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시준)는 15일 오후 2시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에서 BNK경남은행 임직원 14인의 나눔리더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시준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으며,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고 있는 '나눔리더'가입은 1호 송철호 시장에 이어 두 번째 가입이다.

BNK경남은행 임직원 14인이 동시에 가입해 첫 번째 단체가입 및 금융권으로 등록됐다.

최근 부산에서 BNK금융그룹 계열사 경영진이 나눔리더로 단체로 가입한데 이어, 15일 울산과 경남 창원에서 나눔리더 가입식을 동시에 진행한다.

울산에서 올해 신규로 진행하는 모금사업인 나눔리더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17년 새롭게 론칭한 기부 참여 프로그램으로 1년 이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를 뜻하며 나눔리더 가입 시 전달식 진행과 인증패제작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갑수 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 상무는 “나눔리더 가입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리더가 탄생해 울산의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준 회장은 “금융권에서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조성된 성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기민 기자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