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등급, 8등급 중고차할부 전문 중고차브라더스,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로 이목
7등급, 8등급 중고차할부 전문 중고차브라더스,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로 이목
  • 최상형 기자
  • 승인 2018.10.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이 드는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에 따라 자차를 마련하고자 자동차 구매 계획을 세우는 이들도 많은데, 사회 초년생이거나 초보 운전자의 경우 신 차를 구매하기에는 부담을 느껴 중고차를 고려하는 흐름이다.

중고차는 신 차보다 비교적 낮은 비용으로 마련할 수 있지만, 상태가 좋거나 연식이 얼마 되지 않은 차량은 가격이 크게 낮지 않아 부담일 수 있다. 간혹 상태에 비해 평균 중고차시세표가격보다 낮은 매물이 나올 수 있지만, 이는 허위매물 차량일 가능성이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허위매물은 상태 좋은 차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올려놓고 매장에 오도록 유도하는 방식으로, 중고차 지식이 옅은 초심자나 사회 초년생이 주 대상이 된다.

이 가운데, ‘중고차브라더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곳은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로, 철저하게 업무 영역을 분업화해 전문성을 가진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중고차브라더스가 허위매물에 대한 염려를 줄인 차별화된 서비스는 헛걸음보상제이다. 이는 고객이 매매상사에 방문했을 시 원하는 차량이 없거나 연식 혹은 주행 거리가 안내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이 같은 해당 제도와 기업형 회사 시스템을 바탕으로 중고차브라더스는 KU경기자동차조합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자사 사이트 내에 중고차 관리 팁, 자동차 매거진 등의 정보도 공유하며, 허위매물 검증, 사고이력 및 원부 조회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고객 방문,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공유하면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지원해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함께 끌어냈다는 평이다.

수원 실매물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중고자동차할부는 특별 예외 승인 시스템을 갖춘 자체 할부사로 지원하고 있다. 합리적인 중고차할부 이자율과 자동차할부조건으로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중고차할부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7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와 같은 저신용자부터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자도 소득 증빙이 가능할 시 특별 예외 승인을 받아 중고자동차할부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철저한 사후관리와 헛걸음보상제 실시를 통해 언론사 양심딜러로 선정된 바 있는 중고차브라더스는 재정적 어려움이 있는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중고차할부를 비롯해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개인회생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00만원대중고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중고차시세표가격 및 전국실매물중고차 현황을 공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