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제2회 노인건강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울산 동구, 제2회 노인건강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이남주 기자
  • 승인 2018.10.1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동구지회는 10일 전하체육센터와 히딩크 드림필드에서 정천석 동구청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지역 어르신 1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인건강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개회식 및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대한노인회 울산 동구지회(지회장 천두식)은 10일 오전 10시 전하체육센터일원에서 정천석 동구청장, 정용욱 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구의원, 어르신 등 1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동구 노인건강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구가 2016년까지 실시하던 어르신 한궁대회를 확대하여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어르신들의 활력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그라운드골프, 게이트볼, 노래자랑 등의 화합한마당 행사가 마련되었다.

이날 오전에는 전하체육센터에서 한궁대회, 히딩크드림필드에서는 게이트볼과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동시 진행되었으며, 중식 이후 신발 멀리차기, OX퀴즈 등 어르신 전체가 참여하는 한마음 행사가 이어진 뒤 노래자랑, 초청가수공연, 댄싱킹 선발 등으로 어르신들의 흥겨운 화합의 장이 되었다.

정천석 구청장은 이날 축사에서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남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