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도산노인복지관, '추석맞이 행사’ 실시
울산 도산노인복지관, '추석맞이 행사’ 실시
  • 박기민 기자
  • 승인 2018.09.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의 후원금 300만원으로 마련
울산 도산노인복지관은 14일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의 후원금 300만원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울산 도산노인복지관(관장 김종기)은 14일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의 후원금 300만원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홀로 쓸쓸히 보내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 30여 명을 모시고 맛있는 식사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 관계자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에서 지원해 줄 수 있음에 감사하고, 기뻐하실 어르신들 생각에 큰 기쁨을 느낀다. 앞으로도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모(남, 84세)어르신은 “매년 추석명절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도산노인복지관에서는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의 후원금으로 추석명절행사 이외에도 행복나들이를 진행해 어르신들의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박기민 기자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