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남자친구는 유명 헤어디자이너? 警察 cctv 확보 분석 마쳐...호출에도 응하지 않아...격하게 싸우며 난폭한 행동 ‘화들짝’
구하라 남자친구는 유명 헤어디자이너? 警察 cctv 확보 분석 마쳐...호출에도 응하지 않아...격하게 싸우며 난폭한 행동 ‘화들짝’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9.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시
엠비시

[울산종합일보 = 온라인미디어팀 기자]가수 구하라가 헤어디자이너인 남자친구를 폭행해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됐다는 소식과 함께 폭행현장의 cctv까지 공개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14일 오전 엠비시 ‘투데이 연예톡톡’에서는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사건’에 대해 다뤘다. 

이날 방송에 의하면 구하라는 밤이 깊은 시간 헤어디자이너인 남자친구와 말다툼을 벌이다 난폭한 행동을 했다.

구씨는 남친으로부터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심하게 다투면서 폭력까지 행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구씨의 남자친구가 경찰에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고, 경찰관들이 폭행현장을 찾았다. 구씨는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이들의 폭행수위에 대해선 손톱으로 할퀴고 팔을 뒤트는 정도였다고 밝히면서 빠른 시일 내에 이들을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에 대해 집중조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경찰은 구씨가 입주하고 있는 건물의 근처에 설치되어 있는 cctv를 확보해 분석을 마친 상태다. 

이후 경찰은 이날 구씨와 헤어디자이너 ㄱ씨를 소환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으나 각자 바쁜 일정 등으로 출석요구에 불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13일 채널a ‘뉴스’는 해당 사건의 cctv 영상 일부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경찰관들은 구씨가 거주하고 있는 건물에 도착해 집주위를 살핀 후 구씨의 집을 찾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cctv 영상에는 두 사람이 다투는 장면 등은 없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