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주) 울산화력본부, 교통안전 꾸러미 나눔사업 시행
한국동서발전(주) 울산화력본부, 교통안전 꾸러미 나눔사업 시행
  • 박기민 기자
  • 승인 2018.09.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소 주변 초등학교 대상,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교통안전 꾸러미 전달
한국동서발전(주) 울산화력본부는 12일 발전소 주변지역 5개 초등학교에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으로 더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교통안전 꾸러미' 나눔 전달식을 시행했다.

한국동서발전(주) 울산화력본부(본부장 손영직)는 12일 발전소 주변지역 5개 초등학교에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으로 더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교통안전 꾸러미(투명우산, 방수 안전속도 가방덮개)’ 나눔 전달식을 시행했다.

‘교통안전 꾸러미’ 나눔사업은 우천시 교통관련 안전사고에 취약한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울산화력에서 4년째 시행해 오고 있으며, 발전소 주변지역에서 교육복지우선지원학교를 선정해 투명우산 및 방수 안전속도 가방덮개로 구성된 꾸러미 480개를 지원했다.

우산은 시야확보를 위해 투명하게 제작됐으며, 가방덮개는 가시성이 높은 형광색 방수천에 어린이 보호구역 통행제한 속도인 30km를 표기해 운전자에게 경각심을 주고 어린이의 안전한 보행을 도울 수 있다.

울산화력본부 관계자는 “잔소리가 아니라 반가운 선물처럼 안전꾸러미를 주면,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들은 그 내용물을 궁금해 한다”면서 “이런 기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시키고 사회적 경각심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