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 수진, ‘딱걸렸네’...바짝 붙은 채 팔 껴안고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 ‘눈길’
후이 수진, ‘딱걸렸네’...바짝 붙은 채 팔 껴안고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 ‘눈길’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8.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엔에스
에스엔에스

[울산종합일보 = 온라인미디어팀 기자]가수 후이와 수진이 온라인상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두 사람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퍼지고 있기 때문.

3일 각종 인터넷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후이와 수진이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이 번지고 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여느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이다. 후이는 검정 모자와 편안한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이었고, 수진은 검은색 티셔츠와 짧은 청바지에 샌들을 신고 있다. 특히 수진이 후이의 팔을 껴안고 걸어다니며 쇼핑몰을 둘러 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또다른 사진 속에는 후이가 한 의류매장에서 옷을 구입하고 있으며, 이를 곁에서 수진이 달달한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착용하고 있는 액세서리와 신고 있는 신과 들고 다니고 있는 백 등으로 두 사람임을 알아냈다. 이어 둘이 사귀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구심을 표하고 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둘은 현재 사귀는 사이는 아니며 예전에 헤어졌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