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근황, 의식불명? 사실무근...현재 상태 어떤가 보니...팬들 반응은?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당사자들 조용한 거 보면 불안하긴 하네요...둘의 직접적인 반응이 없어 답답”
추자현 근황, 의식불명? 사실무근...현재 상태 어떤가 보니...팬들 반응은?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당사자들 조용한 거 보면 불안하긴 하네요...둘의 직접적인 반응이 없어 답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8.06.11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울산종합일보 = 온라인미디어팀 기자] 배우 추자현의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의식불명설에 휘말리며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인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1일 추자현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고 알렸다. 

당시 그와 아기의 건강상태는 매우 양호하며,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고요한 상태에서 기력을 회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가 출산 후 근육이 별다른 이유 없이 갑자기 수축하거나 떨게 되는 증상을 일으키며 의식불명에 빠졌다는 한 매체의 보도가 나오면서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보도에 따르면 긴급한 상황을 맞이한 그가 어제(10일)까지 의식을 찾지 못하고 산소호흡기에 의지한 채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그의 소속사는 이에 대해 추자현이 의식불명인 상태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다라며 그는 현재 중환자실이 아닌 일반 병실에서 절친하게 지내는 이들과 문자메시지를 나누면서 회복 중이다는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가 출산 후 폐에 이상이 생겨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은 것은 맞다라면서도 의식불명은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추자현의 근황 보도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엇이 사실이던 간에 꼭 쾌차하세요~”, “계속 기사보는데 느낌이 안 좋은 것같아 마음이 아프다 행복하게 해주세요 제발~~~ 기도합니다”, “아이낳고 몸추스리느라 힘들고 정신없고 새로 다 배우기 시작하며 몸도 마음도 다 경황이 없을거라 여기며 모쪼록 다 건강하여 행복하기를 기원합니다. 상상만으로도 너무 무서워요.건강하세요.”, “남들처럼 무사히 순산하고 행복한 가족사진 볼수있음 좋았을텐데...왜 하필이면 저 행복한부부에게 힘든시간을 주셨나싶네요...어떤상황이든 추자현 힘내세요 특유의 깡으로버티시고...꼭 회복해서 웃는 우블리와의 모습 보고싶어요”, “오보이길 바라지만 이렇게 난리가 났는데도 당사자들 조용한거 보면 좀 불안하긴 하네요..”, “기사 보고 얼마나 놀랬는지...사실무근이라서 안심이 되네요. 글고 어서 훌훌 털어버리고 일어나서 슈돌에서 단란한 모습 보여주세요”, “제발 오보이길 바라는데...소속사의 애매한 답변과 당사자들이 반응이 없어 너무 불안합니다상태가 어떠하든 꼭 회복하셔서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에고 우효광씨 아내가 아기낳고 아프니얼마나 마음이 무너질까 얼른 건강해져서 더욱 돈독해진 모습으로 웃으면서나타나주길 기도합니다”, “자현씨 의식불명이 아니라서 다행이다ㅠㅠ”, “나쁜 상황을 인정하고 입에담으면 혹 그대로 될까봐 가족들이 침묵하고 있는걸지도...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빨리 쾌차하셔서 세가족의 웃는얼굴 보고싶어요!! 힘내세요.....”, “ㅠ 빨리 두분이서직접 근황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