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오성경 기자
  • 승인 2018.05.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주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단련해 전진할 것”
자유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가 16일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자유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가 16일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기현 울산시장 후보와 박맹우‧이채익 국회의원, 김두겸 전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과 지역 주민들 등이 참석해 격려와 축하 인사말 등을 전했다.

자유한국당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가 16일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후보는 개소식에서 “후보가 되는 과정이 너무 힘들고 괴로웠지만 내 곁을 지키며 끊임없이 용기와 힘을 주신 여러분이 있었기에 견딜 수 있었다”며 “경선에서의 어려움보다 경선으로 가기까지가 가시밭길이었고, 그 과정에서 겪은 인간적 괴로움은 내가 경험한 가장 큰 보약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난 12년간 울주군 의장생활을 하면서 울주의 행정이나 현안상황에 대해 깊게 잘 안다”면서 “훌륭한 공약이나 정책들을 제가 대신 맡아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울주 관광화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조기 개설 ▲울주 농촌살리기 ▲경영안정자금 대폭확대 ▲고용창출 및 일자리 확대 등 공약을 발표했다.

또 이 후보는 “사랑하는 울주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단련해 전진하고 또 전진할 것”이라며 “6.13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해 내 열정을 모두 바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성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