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맹우 의원,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 수상
박맹우 의원,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 수상
  • 김종윤 기자
  • 승인 2018.04.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맹우 국회의원
박맹우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박맹우 의원(울산남구을)은 14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 시상식은 전국 회원사가 추천하고,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의정활동 ▲법안발의 ▲정책추진 ▲공약실전 ▲언론·방송활동 등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의정활동이 우수한 국회의원을 선정해 수여한다.

박 의원은 국회 등원 이후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자유민주주의 이념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 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규제 개혁 및 국민 건강 증진과 지방자치발전을 위한 법률 개정안을 지속적으로 발의했고, 최근에는 4차 산업혁명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높은 출석률과 민생법안 대표발의 등을 통해 국회의원 본연의 임무인 입법, 정책 관련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국토교통위원으로서 SOC 예산 확보 등 공약이행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박 의원은 시상식에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알고 국가와 지역을 위해 더욱 성실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윤 기자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