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 ‘시대가 묻고 송철호가 답하다’ 북콘서트 개최
더민주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 ‘시대가 묻고 송철호가 답하다’ 북콘서트 개최
  • 정혜원 기자
  • 승인 2018.03.13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가 13일 오후 6시 종하체육관에서 ‘시대가 묻고 송철호가 답하다’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가 13일 종하체육관에서 ‘시대가 묻고 송철호가 답하다’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북콘서트는 지지자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저자사인회, 컬링 퍼포먼스 등을 시작으로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북콘서트는 OX 문답, 단답형 등 다양한 형식으로 마련됐으며 울산대학교 산업경영학과 교수, 20대 청년 대표, 전 언론인들과 이뤄졌다.

▲ 더불어민주당 송철호 울산시장 예비후보가 13일 열린 ‘시대가 묻고 송철호가 답하다’ 출판기념 북콘서트에서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특히 이날 송 예비후보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미투 운동에 대해 “남녀 관계사에 큰 전환점”이라며 “법이 아닌 의식의 변화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문제점을 바로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출판될 책은 그동안 울산시민사회단체에서 논란이 됐던 송철호 변호사의 고향 문제부터 당적 변경 등 정치역정에 대해 문답 형태로 설명돼 있다.

또 송 예비후보가 노무현·문재인 변호사와 함께 ‘영남인권변호사 3인방’으로 불리게 된 에피소드와 그가 다시 정치판에 나올 수 밖에 없었던 일화 등을 사진과 함께 전하고 있다.

글 = 정혜원 기자
사진 = 박기민 기자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