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상의, 오는 23일 보도자료 작성 관련 실무교육 개최
울산상의, 오는 23일 보도자료 작성 관련 실무교육 개최
  • 오성경 기자
  • 승인 2018.03.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상공회의소는 지역기업 홍보담당자들의 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23일 오후 1시 울산상의 6층 2회의실에서 ‘보도자료, 어떻게 만들 것인가’란 주제로 교육을 개최한다.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는 지역기업 홍보담당자들의 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23일 오후 1시 울산상의 6층 2회의실에서 ‘보도자료, 어떻게 만들 것인가’란 주제로 교육을 개최한다.

이날 교육에는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이윤삼 교수가 강사로 나서 ▲최신보도자료 현황 ▲보도자료 성공·실패 사례 ▲보도자료 채택의 조건 등 흐름에 대한 이해 ▲회원사 보도자료 사례를 통한 개선점 토론 ▲자료작성 실습 ▲언론사 요구와 대응전략 등 이론적 배경부터 작성, 배포 전략까지 실질적인 홍보 노하우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보도자료 사례를 통한 개선점 토론 시간은 기존 콘텐츠 발굴 전략과 실무자들의 상황별 대응 능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울산상의 홈페이지(http://ulsan.korcham.net)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 후 팩스(228­3150)나 이메일(business@ucci.or.kr)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교육은 상의가 지난 연말 회원사 대상 교육 수요조사 결과 홍보 관련 전문교육 기회가 부족하다는 회원사 의견에 따라 마련됐으며, 향후 지속적인 전문 홍보담당자 양성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5주에 걸쳐 홍보 실무자 사진촬영기법 과정도 개설할 예정이다.

오성경 기자


이 시각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