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울산점, 다가오는 무술년 설날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울산점, 다가오는 무술년 설날 프로모션 진행
  • 정혜원 기자
  • 승인 2018.01.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 울산점 객실 모습

롯데호텔 울산점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설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5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무술년의 해 이벤트로 개띠 고객 투숙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 제시가 필수다.

금액은 1월21일까지 예약 시 15만8000원 얼리버드예약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며, 이후 16만원 세금,봉사료 포함이다. 투숙기간은 2월9일부터 2월18일까지다.

롯데시티호텔 울산점에서도 명절을 맞아 ‘설날 앤 힐링DI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원하는 DIY옵션 1가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금액은 10만5000원 세금포함이다.

DIY옵션으로는 조식2인, 호텔상품권2만원,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가능시) 1가지를 선택 할 수있다.

호텔 상품권 2만원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어 설기간 합리적인 요금으로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무술년의 해 이벤트로 개띠 고객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기간은 2월9일부터 2월 18일까지 이용가능하다.

한편 롯데호텔 울산점에서는 설날 명품 선물세트를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 공간에서 판매한다.

상품은 페닌슐라 4인 뷔페 가족 식사권과 중식당 도림 코스 식사권, 한우 세트, 와인 등이다.
 

정혜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