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경제
국내 정상급 가수 총 출동한 '무학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 성료남진, 백지영, 소찬휘 등 세대 벽 허무르는 무대 선사
신섬미 기자  |  ujsm@uj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년 11월 13일  21:47: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고객들의 사랑과 감사에 보답하고자 13일 오후 7시 울산 KBS홀에서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종합주류기업 무학(회장 최재호)이 고객들의 사랑과 감사에 보답하고자 13일 오후 7시 울산 KBS홀에서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를 개최했다.

   
▲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에 참석한 내빈과 시민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ubc울산방송이 주최한 이날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에는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 박노홍 ubc울산방송 사장, 김기현 울산시장을 대신해 허언욱 울산시 행정부시장, 변식룡 울산시의회 부의장, 홍성조 울산종합일보 대표이사, 류혜숙 울산시 교육청 부교육감, 정갑윤 국회의원을 대신해 정도영 부위원장, 이채익 국회의원을 대신해 김만성 부위원장, 배준호 사회적경제개발원 본부장 등 내빈들을 비롯해 시민 3000여 명이 참여해 열정적인 공연을 관람했다.

   
▲ 가수 소찬휘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가수 백지영이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대한민국의 영원한 오빠 트로트 가수 남진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콘서트에는 대한민국의 영원한 오빠 트로트 가수 남진, 허스키한 보이스로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과 쭉 뻗은 고음으로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소찬휘, 보이스퍼, 소유미 등 장르를 가리지 않은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세대 간의 벽을 허무는 행복한 가을 밤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문화공연에 목마른 울산시민들이 지방에서는 만나기 힘든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과 허언욱 울산시 행정부시장

이날 무학 최재호 회장은 "좋은데이를 사랑해주시는 울산 시민 여러분들을 위해 매년 좋은 행사를 개최한다. 여러분께서 주신 크고 따뜻한 마음을 조그마한 행사지만 오늘 이자리를 빌어 함께 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무학이 좋은데이가 울산 시민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이 고민하고 행동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언욱 울산시 행정부시장은 "좋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무학소주에 대해 감사드린다. 물 좋은 무학 소주는 울산의 기업이다. 울산 시민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이날 '2017 좋은날 굿데이 콘서트'에는 시민 3000여 명이 참여해 열정적인 공연을 관람했다.

한편 소주부문 국가대표 브랜드 좋은데이를 생산해 국내 소주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으며 제품력을 인증 받은 무학은 이번 ‘좋은날 희망콘서트’ 외에도 무학이 100% 출자해 설립한 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현재 약 180억원의 자산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실천 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또 우리 이웃과 더불어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지원,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활동, 지역민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한 생활체육대회 개최, 자연과 함께 공존하기 위한 환경보호 활동,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으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사회과 호흡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과 문화예술지원사업들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글=신섬미 기자
사진=박기민 기자

신섬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로그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섹션별 인기기사
          기획특집
          여행탐방
          이시각 주요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44691)울산 남구 돋질로 82, 5F  |  Tel 052-275-3565  |  Fax 052-260-8385  |  사업자등록번호 610-81-32007
          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 울산, 아01008  |  등록일자 2006.02.13  |  발행인/편집인 홍성조  |  청소년보호책임자 홍성조
          Copyright © 2013 울산종합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