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한국사회복지사협회, 평창 동계대회 성공개최 업무협약
한국동서발전-한국사회복지사협회, 평창 동계대회 성공개최 업무협약
  • 박기민 기자
  • 승인 2017.06.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 편의제공, 비인기종목 응원..소외·그늘 없는 2018 평창 위해
▲ 한국동서발전(주)는 16일 오후 2시 마우나리조트(경주)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동서발전(주)(사장 직무대행 박희성)는 16일 오후 2시 마우나리조트(경주)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한국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오승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평창동계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 지역네트워크를 활용한 평창 동계대회의 지원 사업 발굴 ▲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평창 동계대회 관련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소외계층 대회입장권 지원 및 협업 봉사단 운영으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의 관람을 돕고 일반인들의 관심이 부족한 패럴림픽 소규모 참가국과 비인기 종목의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평창 동계대회의 붐업을 위해 한국동서발전 5개 사업소, 한국사회복지사협회 17개 지방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와 양 기관의 SNS, 소식지 등을 활용하여 국민의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2018 평창 동계대회가 세계인이 함께하는 대축제인 만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며 “양기관 간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이번 협약이 소외·그늘 없는 평창 동계대회를 위한 첫걸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